작가: 라이언 대니얼 모런
옮긴이:신솔잎
출판사: 비즈니스북스
<온라인 사업에 관심이 있어서 도서관에서 보고 읽어보았다>
STEP-0 사업하기 전 알아야 할 것들
-시행착오를 줄일수 있는 성공 가이드북
-비즈니스에 제로 리스크는 없다
-1년에 10억 버는 아주 단순한 공식
-미리 기억해두어야 할 여섯 가지 조언
-단순하게 생각하고 빠르게 결정하라
STEP-1 누구나 작게 시작할 수 있다
-마이크로 비즈니스가 불러온 기회들
-시장을 변화시키는 온라인 브랜드
-트윗 하나로 10억을 벌 수 있다면?
-사업의 시작은 "사람"이어야 한다
-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체성 마케팅
STEP-2 사업가의 마인드셋
-당신을 성장시키는 원동력은 무엇인가
-사업가란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다
-번아웃되지 않도록 자신을 돌봐라
-돈이 아닌 가치를 좇아라
-세상은 당신의 브랜드를 기다리고 있다
STEP-3 당신이 정해야 할 것은 고객이다
-누구의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
-물건을 파는 것과 고객을 확보하는 것의 차이
-신뢰를 파는 브랜드가 되는 법
-제품 개발을 고민할 필요가 없는 이유
-당신의 게이트웨이 상품은 무엇인가
-비즈니스 스타트를 위한 일곱 가지 질문
STEP-4 첫 상품으로 비즈니스 흐름 만들기
-먼저 만들고 나중에 수정하라
-공급업체는 어떻게 찾아야 할까?
-완벽한 상품은 없다
-사업의 흐름을 만드는 재고 주문하기
STEP-5 사업 초기 자금 마련하기
-판매가 느는 만큼 수익도 커질까?
-제품 뒤에 "누가" 있는지 파악하라
-1만 달러가 필요하다
-투자가 아닌 조언을 구하라
-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려면
-좋은 빛과 나쁜 빛
-사업 초기에 대출은 피하라
-돈을 움직이는 것을 쫓는다
STEP-6 제품 출시 전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법
-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"판매"뿐이다
-출시 첫날 판매를 보장하는 방법
-상품의 탄생에 사람들이 주목하게 하라
-첫 100개 판매 성공시키기
-당신의 비즈니스를 만드는 관정을 기록하라
-시장이 작을수록 구매 고객의 영향력은 커진다
-특별 고객 리스트의 효과
-첫날부터 고객을 줄 세우는 여섯가지 전략
-고객과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라
-언제 "GO" 버튼을 눌러야 할까?
STEP-7 당신의 첫 고객에게 올인하라
-이름을 모르는 구매자가 "진짜" 고객이다
-구매를 부르는 가장 쉽고 간단한 일
-알고리즘보다 중요한 고객과의 소통
-완벽한 론칭은 없다
-세계 최대의 마켓플레이스, 아마존
-재고가 0이 되면 사업을 리셋하는 것과 같다
-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만들어라
-하나를 팔았다면 이제 반은 왔다
STEP-8 하루 25개 판매를 달성하는 법
-고객을 늘리는 시스템 만들기
-고객의 마음에 불을 지펴라
-판매량을 급상승시키는 마법의 숫자 25
-정체기에 빠지면 "작게"생각하라
-이제 두 번째 제품을 선택할 때다
STEP-9 10억 비즈니스로 도약하기
-사업에 스노볼 효과 일으키기
-다수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법을 익혀라
-첫 제품의 고객이 다음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
-하나의 제품에서 브랜드로 성장하다
-두번재 제품의 함정
-메시지의 통일과 차별화로 시장을 장악하라
-브랜드가 되어야 하는 이유
STEP-10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 형성하기
-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는 법
-당신의 오디어스가 모인 곳을 공략하라
-관계 통장에 입금하기
-가장 쉬운 "예스"부터 시작하라
-꼭 인플루언서와 친해질 필요는 없다
-관계 레버리지를 이용하라
-브랜드를 확산시키는 관계의 힘
-한 번 달성한 매출은 두 번 , 세 번도 할 수 있다
-수익은 언제 가져가는가?
-일시적인 매출 변동에 휘둘리지 마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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